" 무료 치료 안내"
다음 주일 1월 18일 예배를 마친 오후 1시부터 본당에서 한의사이신 황유일 박사(캘리포니아 의사 면허)께서 오셔서 본 교회 성도님들을 중심으로 여러 가지 질병을 치료해 주실 예정입니다. 다음은 황 박사님을 소개하시는 집사님의 소개의 글입니다.
“황 박사님은 지난 9 년간 일본, 한국, 중국, 독일, 스페인등지에서 6만 명 이상의 환자를 치료하셨고, 수백 명 내지 수천 명이 모인가운데 그 자리에서 직접 시술하여 90%이상의 치료효과 그 자리에서 낫는 놀라운 치료의학의 대가이십니다.
황 박사님은 첨단 "분자생물의학"의 권위자이십니다. 분자생물의학이란, 신체세포들의 생화학반응(에너지합성, 신호전달, 단백질합성)의 질서를 회복하여 질병의 근본을 치료하는 의학으로 질병예방, 질병치료, 노화방지, 감각능력회복 등을 통하여 선천성 장애를 제외한 거의 모든 질환에 엄청난 효과를 발휘하는 최첨단 종합의학입니다. 암, 당뇨, 고혈압, 자가 면역성질환 및 퇴행성질환들이 황박사님의 분자생물의학에 입각한 치료요법으로 부작용 없이 아주 빠르고 간단하게 치료될 수 있습니다. 분자생물의학을 치료에 적용하는데서 황박사님의 독보적인 가치가 발하는 것 같습니다. 황박사님 분자생물의학의 특징은 1) 90%이상의 높은 치료율과 그 치료범위가 모든 질병, 질환을 포함함; 2) 치료 속도가 빛의 속도로 빠르고 부작용이 전혀 없음; 3) 모 전체의 복합질환이 동시에 치료됨; 4) 미용(노화방지, 체중조절, 피부청결)에 탁월할 효과가 있습니다."
황 박사님을 소개해 주신 집사님의 글을 인용해서 앞에 소개를 했습니다. 이민 생활 가운데 많은 질병이 있어도 병원 문턱을 한번 넘기 쉽지 않는 우리의 모습인데, 이번 좋은 기회를 통해서 주변에 질병으로 고통 속에 있는 많은 분들이 오셔서 치료도 받고, 병도 고치고 복음으로 구원받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주변에 있는 여러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 주시고, 함께 모시고 오셔서 귀한 잔치에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