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자칼럼
HOME > 목회자 코너 > 목회자칼럼
미라클 칼럼 - 기도의 사람 (민혜정 전도사)
2024.01.06 19:16
저는 개인적으로 죠지 뮬러를 참 좋아합니다. 죠지 뮬러는 기도의 사람의 대표적인 인물이고 고아들을 사랑으로 돌보며 오직 기도를 통해 기적의 응답을 받은 인물입니다. 주일학교 어린이들에게도 죠지 뮬러의 기도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었습니다.
죠지 뮬러의 기도에 대해 [확신에 찬 믿음의 기도]라는 책에서는 다음과 같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죠지 뮬러는 기도로 6천명의 고아들을 먹이고 입히고 대학공부까지 시켰다. 엎드려서 기도만 했는데, 그의 일생에 5만번의 기도응답을 받았다.”
하나님은 예비하시는 하나님이십니다. 기도는 반드시 응답 받습니다. 막연한 기도가 아니라, 이시간 하나님께 구할 것을 구체적으로 정확하게 하나님께 구해야 합니다.
우리는 항상 긍정적이고 적극적이고 창조적인 생각으로 꿈을 가지고 “하나님! 믿습니다!”를 외치며 긍정적인 선포를 하며 기도해야 합니다.
기도의 사람이 된다는 것은 나뿐 아니라 다른 사람을 살리는 영혼을 섬기는 중요한 역할을 감당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예수님도 기도의 중요성을 삶으로 보여주셨고 주기도문을 통해 기도에 대해 우리에게 가르쳐 주셨습니다.
하나님과 함께 하는 삶이 바로 우리 삶의 원동력이자 삶의 의미이기에 기도의 사람인 죠지 뮬러처럼 많은 기도의 간증들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드리기 위해 주님 앞에 나아가길 원합니다. 우리를 너무나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시원케 해드리는 확신에 찬 믿음의 기도를 드리게 되기를 소망해 봅니다. 죠지 뮬러처럼 기도의 사람이 되어 다른 영혼을 섬기며 사랑하는 삶을 실천함으로 영혼 구원의 열매를 맺기를 소망합니다.